Healer Story

안녕하세요 힐링핸즈입니다

코로나 이후로 오랜만에 가는 해외봉사활동이다보니

준비할 일도 많고 가서도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무사히 모든 힐러봉사자분들 아프지않고 필리핀해외봉사 잘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사진은 날짜별로 순서대로 올릴 예정이니 기대많이 해주세요!

12시 55분 비행기였지만 모두 혹시모를 상황에 대피해서 일찍 집합했습니다.

단체이다보니 티켓팅에 조금이라도 꼬이거나 잘못되면 안되니 조금 기다리더라도 일찍와서 기다리자는 마음으로

새벽내내 달려오신 선생님들도 계시고, 첫차타고 오신 힐러분들도 계셨지만

다들 한분한분 얼굴이 너무 밝으셔서 기분좋게 일정이 시작됬습니다.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28.51.png

밝은기운이 보이시나요 :)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29.00.png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29.10.png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29.20.png

발권하기전에 스탭들이 먼저 어떻게 그룹별로 나뉘어서 발권이 진행될지

다시 한번 확인하고 있습니다.

공용 짐도 많다보니 체크할게 많았네요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29.29.png

발권하기 전에 처음으로 찍은 단체사진입니다.

정말 많은 봉사자들이 지원해주셔서 힐링핸즈 역대급 인원으로 해외봉사를 나가게 되는거 같네요

돕겠다는 마음 하나로 뭉친 고마운 의료봉사자분들입니다.

봉사활동 무사히 마치고 안전하게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해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29.37.png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29.47.png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29.56.png

3시간을 넘게 비행기를 타고 도착한 필리핀 마닐라!

무사히 전원 입국수속 마치고 나와서 찍은 단체사진입니다.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30.03.png

마닐라공항에 도착해서 입국수속 마치고 나오니 벌써 해가 지고 있더라고요.

학생봉사자분들과 의료진분들이 힘을 합쳐

공용짐까지 같이 챙겨주면서 버스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봉사 일정 내내 이용한 버스였는데 (내부에 한국어가 적혀있더라고요).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30.11.png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30.21.png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바로 저녁먹으러 출발했습니다.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30.28.png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30.37.png

원래는 현지식당으로 예약을 했지만

식당에 가스문제 때문에 갑작스럽게 예약이 취소가 되는 예상치 못한 상황이였는데

다행히도 필리핀에 거주하시는 한국선교사님이 도와주셔서 오게된 가야식당! 한식당입니다.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30.43.png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30.55.png

필리핀와서 먹는 한국음식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31.06.png

숙소로 가기전에 선교사님이 덕담과 환영을 해주셔서

다음 날 예정인 봉사활동이 더욱더 기대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31.17.png

숙소에 들어오자마자 인원체크하면서 체크인해야되는데

조금은 우왕자왕했지만 다들 하나하나씩 도와주셔서 무탈히 체크인도 잘 마쳤습니다.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31.25.png

체크인을 마치고 남학생힐러봉사자분들과 의료진분들이 남아서

다음 날 있을 짐도 다시 과별로 캐리어에 정리하는 걸 도와주었습니다.

피곤했을텐데도 흔쾌히 도와주겠다는 말을 해준 학생분들

지금 생각하면 참 고마운 힐러들이였네요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31.33.png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31.38.png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31.44.png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31.51.png

스크린샷 2023-02-22 오후 5.32.00.png

비록 필리핀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일정이 틀어지고

예상치 못한 변수가 많았지만 현지봉사자분들과 한국선교사목사님을 통해서 조율이 되는 걸 보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봉사활동을 위해 힘써주고 있는구나를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힐링핸즈 인스타그램 계졍

Atachment
첨부 '23'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