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er Story

2022년 4월 2일 토요일 오전 9시~11시 타임으로 힐링핸즈 코로나 키트 면마스크 만들기 봉사를 다녀왔습니다.

건물 위치가 대학로라 끝나고 주변에 맛있는 맛집이랑 볼거리가 많아서 천천히 즐기고 가기에도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힐링핸즈에서 봉사활동을 하는 것은 처음이라 어색하진 않을까 걱정을 조금 했었는데 반갑게 맞이해 주시고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재밌게 마무리하고 왔습니다.

본격적으로 봉사를 진행하기 전에 작년에 시행했던 마스크 만들기 봉사활동이 전세계적으로 어떤 도움이 되었는지 소개해 주셨는데 그 이야기를 듣고 나니 마스크를 꼭 완성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서 더 열심히 참여했던 것 같습니다. 

 

 

힐링핸즈1.png

 

 
또 마스크 만들기 순서를 알려주실 때 바느질을 너무 오랜만에 해서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미리 준비해주신 바느질 영상과 종이 덕분에 어렵지 않게 할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 잘못 이해를 하고 실수한 부분이 있는데 친절하게 다시 설명해 주시고 도와주셔서 무척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봉사 중에는 잔잔한 노래를 틀어 주시며 계속해서 봉사자분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해 주셔서 너무 유쾌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내 손으로 직접 만든 마스크가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니 마스크를 꼭 끝까지 완성하고 싶었지만 꼼꼼하게 하려 만드려고 하니 시간이 조금 모자라 완성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았었습니다 msn010.gif

그래도 이런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저한테도 미래 의료진으로서 다시 한 번 마음가짐을 다질 수 있었던 자리였던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도 이렇게 의미있는 활동을 힐링핸즈와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유익한 자리였습니다!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